平素より弊社に格別のご愛顧を賜り厚く御礼申し上げます。
Qxpress JAPANでございます。
このたび、従来QXPRESS JP Tokyoセンター(船橋市西浦)にて受け付けておりました韓国向け、シンガポール向けの配送貨物を、
新たにパートナーと共に運営していくセンターを開設しハンドリングしていく事と致しました。
つきましては急なご案内となり誠に恐縮ではございますが、JP-KR・JP-SGのスマート配送のお荷物については以下へ納品頂け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従来通り路線便での納品、お持ち込みいずれも対応しております。
◆センターオープン:
2024年10月21日(月)
◆対象取り扱い貨物区間:
スマート配送(海外配送代行サービス)におけるJP-KR、JP-SGの貨物
◆搬入・納品先:
〒136-0082
東京都江東区新木場2-12-3 EFC新木場倉庫 3番バース 株式会社エスポリア 気付 QXPRESS CBT係(Smartship ID/QSP番号も記載下さい)
◆持ち込み受付時間:
午後1時~午後6時まで(午後1時以前、日祝日以外は荷受け対応可能となります。)
*貨物を持ち込みいただく際は納品書をご準備いただきますようお願いいたします。(納品書は別途ご案内いたしますので必要な際はお申し付け下さい。)
*貨物を持ち込みいただく前に事前に下記担当者へご連絡いただきますようお願いいたします。
株式会社エスポリア 甚五(じんご)様/Tel: 070-2646-1761
また、従前の方式と共通の事項もございますが、以下の注意点もあわせてご確認のうえサービスをご利用頂けましたら幸甚です。
販売店様におかれましては、本件の変更によりご不便をお掛けすることとなり申し訳ございません。
これによりQXPRESS JP Tokyoセンター出庫~通関までの横持ちに係るリードタイムを短縮する狙いがございます。
配送品質の向上のため、何卒ご理解・ご協力のほどお願い申し上げます。
なお、JP-KR・JP-SG以外の仕向地国家となるスマート配送貨物については、従来通り QXPRESS JP Tokyoセンター(船橋市西浦)まで搬入頂けますようお願い致します。
またJP-KR 海上便についてはQxpress JP Osakaにて引き続き承っておりますので、こちらもご活用くださいませ。
本件についてご不明点があれば、QXPRESS CBT Sales・CBT CS(cbtdelivery@qxpress.jp)までお問い合わせいただければと存じます。
ご確認のうえ、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Qxpress JP CBT Sales/CBT CS
※関連項目~下記は従来よりご案内させていただいておりますスマート配送における注意事項などになりますので、この機会に改めてお目通し頂けますと幸甚です。
[JP]関税代納サービスの一時停止のお知らせ/관세 대납 서비스 일시 중지에 대한 안내
[JP] スマート配送_Amazonなどの購入サイトからの配送代行貨物を直納する時の手順と注意点について
[JP] Amazon商品・購入サイトからの直納貨物の注意事項
안녕하세요. QXPRESS JAPAN입니다.
항상 QXPRESS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번에 기존 QXPRESS JP Tokyo센터(후나바시시 니시우라)에서 접수하고 있던 한국항, 싱가포르항 배송화물을
새로운 파트너사와 함께 운영해 나갈 센터를 개설해서 핸들링하기로 되었습니다.
이에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JP-KR / JP-SG 스마트 배송 화물은 아래 주소에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기존대로 일본 국내 배송편은 납품, 반입 모두 대응 가능합니다.
u 센터 오픈:
2024년10월21일(월)
u 대상 취급 화물 구간 :
스마트 배송(해외 배송 대행 서비스) JP-KR, JP-SG 배송 화물
u 반입 및 납품처 :
〒136-0082
東京都江東区新木場2-12-3 EFC新木場倉庫 3番バース 株式会社エスポリア 気付 QXPRESS CBT係 (Smartship ID / QSP 번호도 같이 기재해 주십시오)
u 반입 접수 시간 :
평일 / 토요일 오후 1시~오후 6시까지(오후 1시 이전 / 일요일, 공휴일 이외에는 입고 대응 가능)
*화물을 반입하실 때는 납품서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납품서는 별도로 안내하오니 필요하실 때 말씀해주십시오.)
*화물을 반입하기 전에 사전에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株式会社エスポリア 甚五(じんご)様/Tel: 070-2646-1761
또한, 기존 방식과 공통되는 사항도 있습니다만, 아래 주의사항도 함께 확인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새로운 센터에서는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마스터 카톤 내 개별 카톤이나 구매 사이트에서 직송되어온 화물의 개봉·재포장·납품서 제거 등은 불가능합니다.
(개수 확인, 사진 촬영 등의 불규칙한 대응도 어려워지므로 양해 바랍니다)
3. 착불로 화믈 받기, 해외에서 보낸 정보 확인이 어려운 직배송 화물은 취급이 불가능합니다.
4. 바코드 라벨 미부착 및 수출 불가 상품으로 인한 보류화물은 착불로 반송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판매점께서는 본건 변경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의해 QXPRESS JP Tokyo 센터 출고~통관까지 횡재와 관련된 리드 타임을 단축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배송 품질의 향상을 위해, 아무쪼록 이해·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JP-KR / JP-SG 이외 도착지 국가가 되는 스마트 배송 화물에 대해서는, 원래대로 QXPRESS JP Tokyo 센터(후나바시시 니시우라)까지 반입해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JP-KR 해상편에 대해서는 Qxpress JP Osaka에서 계속 받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본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cbtdelivery@qxpress.jp>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반 상황을 확인하시고, 계속해서 QXPRESS 배송서비스의 이용을 부탁드릴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xpress JP CBT Sales/CBT CS
See Also
[JP]関税代納サービスの一時停止のお知らせ/관세 대납 서비스 일시 중지에 대한 안내